상단여백
HOME 뉴스 정책
비트룸, 세계 최초 멤버십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Bitroom’ 오픈
CCN NEWS | 승인 2019.06.13 22:26

세계 최초 멤버십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비트룸(Bitroom.io) 거래소는 내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6월 말 정식으로 오픈 예정이다.

최근 몇 년간 블록체인 기술 공개 및 변경 불가능한 점에 대해 투명성을 추구하였지만 디지털 자산 투자 과정에서의 정보 불일치 및 불투명으로 인해 많은 투자자들이 피해를 보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했다. 투자자들의 이익을 보장하기 위해 블록체인 유저들이 많이 모이는 거래소는 다양한 코인 세일 방식을 갖추고 수준 높은 서비스 및 양질의 제품을 만들어 업계 선두를 목표로 두고 있다.

세계 최초 멤버십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비트룸(Bitroom.io) 거래소는 내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6월 말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비트룸 거래소는 전통적인 거래소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기초 플랫폼 구축과 안전한 운영 보장에 더욱 전념하고 자산의 안정성, 내부 시스템의 신속함과 서비스 프로세스 표준화에 집중하고 현재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발생하는 문제점들을 보완하여 최대한 투자자들의 이익을 보장한다.

비트룸 경영진은 인터넷 금융 업계의 베테랑(picked troops)으로 구성됐고 블록체인 초기부터 풍부한 국제금융, 인터넷, 블록체인 암호화폐 등 무수한 투자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비트룸은 뛰어난 제품 개발팀, 풍부한 경험을 갖춘 해외 운영 및 마케팅 팀을 통해 일류 가상 화폐 거래 플랫폼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철저한 검토 및 선별을 통한 양질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투자자들에게 수익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비트룸의 특징과 혁신에 대한 내용이다.

◇최초 ‘멤버십’ 모델

고품질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전 세계적으로 도입하여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한 투자 옵션과 쾌적한 서비스를 밑바탕으로 최고의 수익 기회를 제공하는 데 집중할 것이다. 비트룸 플랫폼은 모든 회원들에게 평등하고 초기 선별된 우수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회원들의 투자 수익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플랫폼 수익의 대부분을 회원들에게 반환한다.

◇개방적이고 투명한 공개

비트룸은 공개적이고 투명한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만드는 데 주력할 것이다. 그중 플랫폼 코인의 발행 방식, 플랫폼 코인의 유통과 보유 현황, 플랫폼 트랜잭션 마이닝, 플랫폼 PoS+DPoS 노드 마이닝을 투명성 있게 운영한다.

◇혁신적인 ITO 모델

ITO(Initial Trust Offering)의 중요한 세 부분은 기금 모금, Token 분배, 모금액 반환이다. 모든 단계는 블록체인에서 진행하여 프로젝트 주최측과 투자자들은 언제나 조회가 가능하다. 거래 과정은 감시가 가능하고 추적 가능하며 조작할 수 없는 데이터의 공개로 투자자에게 완전한 투명성을 보장한다.

비트룸 거래소는 블록체인의 발전과 한계 파악 및 보완하여 프로젝트와 커뮤니티의 소통문제를 해결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완벽한 서비스, 혁신적인 제품 설계와 특화된 운영 모델 등 비트룸은 현재 운영 중인 다른 거래소에 큰 영향력을 미칠 것으로 생각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비트룸은 미래의 발전에 대해 구체적이고 명확한 로드맵을 가지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더 좋은 소식과 방향성을 제시할 것으로 알려져 비트룸 미래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가 높다고 덧붙였다.

CCN NEWS  ccntv123@naver.com

<저작권자 © CCN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CN NEW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1순환로 1153번길 38  |  법인명 : 주) CCN NEWS.법인사업자번호 235-87-00311
대표전화 : 043-213-7771  |  팩스 : 043-272-7756
등록번호 : 충북 아 00176  |  등록일 : 2016.01.27   |  발행인 : 오성희  |  편집인 : 오성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성희
(주)CCN NEWS 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콘텐츠(기사및사진)는 무단사용및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9 CCN NEWS-씨씨엔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